HOME

기관소개
인사말
인사말

1997년 대구남산교회의 선교사업의 일환으로 설립된 우리 남산복지재단은 지금까지 지역사회 불우계층에 대한 각종지원사업을 수행에 왔습니다.
최근 covid-19로 인하여 전 세계가 큰 어려움에 직면 하였고, 우리주변에도 도움을 필요하는 이웃들이 더욱 많이 생겨 났습니다.
우리 재단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외면 하지 않은 선한 사마리아인 처럼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주님의 향기가 나는 복지재단이 될 것을 다짐 합니다.
항상 ‘이런 경우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우리의 이웃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임·직원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런 어려운 시기에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깃드시기를 소망합니다.

바쁘고 힘든 세상 속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이곳을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가진 것이 무엇이든간에 작은 것 하나라도 필요로 하는 힘든 이웃들에게 나누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비록 금과 은은 우리에게 없다고 할지라도 우리의 가슴을 열고 손을 내밀어 주는 것만으로도 참으로 아름다운 일입니다.
우리 복지재단은 작은 것을 나누고, 사람을 살리며 그리고 함께 살아가려는 사람들이 모여서 일하는 곳입니다.
세상 속에 숨어있는 이름 없는 예수를 찾아 섬기는 일입니다.
함께 손을 잡고 가슴을 맞대고 작은 행복을 나누어 보십시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